병원 마케팅을 결정할 때 실수하는 ‘단 한 가지’의 이유!
대부분 마케팅을 결정할 때 마케터의 ‘진정성, 전략’이 아닌 ‘업체의 상품’ 만을 본다는 것입니다. 마케팅 시장은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생겼다, 없어짐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정책에 따라 광고의 방향이 좌우되기도 합니다. 유동적인 시장 환경에서 업체가 제시하는 광고마케팅 상품만으로 마케팅 효과를 누리기는 힘듭니다. 어느 분야에서든 전문가가 있습니다. 마케팅도 같습니다. 전문가로서 어떤 노하우와 전략, 대책을 가졌느냐에 따라 병원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갑니다.
병원 마케팅을 잘 결정할 수 있는 방법! 가치를 브랜드화 시켜야 합니다.
병원이라 함은 환자분들의 아픔을 치료하는 것이 주된 목적이겠지만, 결국 병원의 매출이 많이 오르고 잘 운영 되어야 본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병원이 잘 운영 되려면 첫번째로 병원의 이름을 알리고 브랜드화 시켜야 한다는 것입니다. 한국경영전략연구소는 병원 전문 블로그 관리부터 홈페이지제작까지 병원마케팅 트랜드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들의 특별한 마케팅 POINT 3가지.
저희는 환자를 잘 ‘리드’합니다. 환자가 병원을 방문하기까지의 원리를 알고 병원의 현재 강점, 상권 분석을 토대로 맞춤 전략을 계획해 진행합니다. 그렇기에 병원의 지속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만들어 냅니다. 마케팅의 퀄리티는 기본이어야 합니다. 확실한 퀄리티를 갖추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분석과 업체 및 진료서비스에 대한 파악을 꼼꼼히 기획합니다. 불필요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마케팅에 꼭 필요한 니즈만 담아 의료법을 검토하고 준수하여 효율적으로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전문성 있는 컨텐츠를 기획하고 보기 쉽게 디자인하여 매출과 직접 연관된 마케팅을 보여드립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원장님과의 소통을 통해 원장님의 니즈를 담아 기획을 진행하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가치를 이끌어 내는 방법은 신뢰를 쌓아가는 것입니다.
한국경영전략연구소와 함께 한다면 탄탄한 노하우와 오랜 경력을 바탕으로 최대의 효과를 창출해 낼 수 있으실 겁니다. 다시 찾고 싶은 병원, 믿을 수 있는 병원, 당당하게 추천할 수 있는 병원으로 가는 길. 한국경영전략연구소에서 가치를 올리고 신뢰를 줄 수 있는 의료마케팅의 길을 열어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병원 운영에 큰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좋은 전략과 프로모션을 준비하여 병원 운영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