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운영의 가장 큰 핵심부분? 마케팅의 유무
"병원을 운영하는데 가장 어려운 부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광고와 홍보가 먼저 떠오르게 됩니다. 많은 병원들이 뛰어난 의료 서비스와 탁월한 진료 능력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환자를 유치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이유는 바로 효과적인 마케팅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병원 운영자로서 마케팅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다면, 의사나라 한국경영전략연구소를 주목해 주세요.
병원 광고, 선택이 아닌 필수!
병원의 성공이라는 큰 그림을 그리는 데 있어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바로 효과적인 병원 마케팅입니다. 시대는 변했습니다, 그리고 그 변화의 중심에는 디지털 마케팅이 있습니다.
병원 운영을 위해선 뛰어난 진료 능력뿐만 아니라, 환자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쌓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선 전문적인 마케팅 전략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전략은 병원의 인지도를 높이고, 환자 유입률을 증가시키며, 병원의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광고는 단순히 환자를 늘리는 수단이 아닙니다. 온라인 광고는 병원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동시에, 적절한 전략과 솔루션을 통해 병원의 특성에 맞는 환자를 유입시키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를 위해선 전문적인 마케팅 팀의 도움이 필요하며, 그것이 바로 의사나라 한국경영전략연구소의 역할입니다.
검색하면 모바일과 PC에 우리 병원이 잘 보이나요?
홍보는 키워드와 링크 싸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키워드를 잘 잡는 사람이 디지털마케팅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주력 키워드 : 발산역, 마곡동, 등촌동+정형외과, 허리통증, 목통증, 도수치료 등) 키워드 검색과 키워드 검색과 파워링크는 우리에게 광고 영역이지만, 환자들에게는 홈페이지로 올 수 있는 가장 쉬운 경로입니다. 만약 홈페이지와 블로그가 보기 불편하게 만들어져 있고, 관리가 되지 않는 상태에서 파워링크 순위만 1위로 만들기 위해 고비용을 쓴다면 굉장히 비효율적입니다. 때문에, 환자가 검색할 만한 다양한 조합 키워드가 필요합니다. 블로그 관리가 잘 된 곳일수록 환자가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고 검색포털사이트 첫 페이지에 광고가 될 확률이 올라갑니다. 즉, 블로그 광고가 잘 되기 위해서는 전략적인 운용이 필요합니다. 의사나라 마케팅은 적은 비용으로 많은 방문자와 신환을 만들어 드립니다!
단순 프로필 사진과 원내 사진에서 신뢰감이 생길까요?
제목은 필요 키워드를 기본으로, 실제 검색할 만한 서술형 키워드를 함께 기재해야 합니다.
메인급 키워드는 환자보다 광고 회사 및 경쟁병원에서 검색하기에 다양한 분배를 필요로 합니다.
블로그의 목적이 정보 전달만 하고, 홍보성을 생각하지 않는다면, 질환 위주의 내용으로 제작하면 됩니다. 다만, 홍보성을 고려할 경우 우리 병원의 마케팅 포인트(장점)을 어필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병원의 브랜드를 이제는 텍스트가 아닌 이미지로써 표현해야 합니다. ‘의사나라 마케팅에서는 더 좋은 이미지 표현을 하기 위해 디자인팀이 적극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의사나라와 함께하는 마케팅 전략! 효율의 극대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의사나라 마케팅은 온라인 환경에서의 병원 마케팅을 깊이 있게 이해하고, 각 병원의 특성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병원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도를 강화하며, 궁극적으로는 환자 유입률을 증가시키는 데에 초점을 맞춥니다.
"여러분의 병원이 해당 지역 1위가 되는 그날까지" 수년간 수많은 병원들과 함께한 의사나라 한국경영전략연구소는 여러분의 병원을 해당 지역 1위 병원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습니다. 이를 위해 한 지역당 한 진료과목만을 계약하여 진료 과목별로 특화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지금 바로 의사나라 병원마케팅에 참여하시어, 성공적인 병원 운영의 첫걸음을 내디뎌 보세요. 병원이 성공으로 가는 길, 그 첫발을 의사나라가 함께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