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매출을 올리는 3가지 방법 - 데이터 분석의 중요성 최근 병원 원장님들과의 대화에서 놀라운 점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과다한 광고비 사용입니다. 병원마다 매달 수백만 원에서 수천만 원을 광고비로 지출하고 있었습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러한 광고비 지출에도 불구하고 매출 증가보다는 경쟁에서 뒤처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병원 매출을 올리는 방법에는 세 가지가 있다고 하죠: 신규 환자 수 늘리기 기존 환자의 재방문 유도 진료 수가 높이기 매달 지출하는 광고비는 주로 신규 환자 수를 늘리기 위한 방법일 것입니다. 병원을 지역 주민들에게 알리기 위해 지하철, 버스, 옥외 광...
'사내근로복지기금' 이란 회사가 이익의 일부를 출연하여 사내근로복지금을 설치 한 후 직원의 복리후생에 사용하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사내근로복지기금을 통해 임직원이 원하는 복리후생의 양과 질을 매우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릴 수 있으며, 이는 사내인력의 이직방지와 인재모집 시 매우 매력적인 회사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복잡한 서류제출없이 세금 환급금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단 1분만 투자해보세요! 세금 환급금을 알려드립니다. 지금 바로 신청해주시면 조회가능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2020년부터 이어 온 코로나 19로 인해서 서민들의 경제상황은 매우 좋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작년세수는 역대 최다였다는 사실이 보도되면서 국세청은 엄청난 빈축을 샀습니다. 이러한 여론을 반영하여 '올해는 세무조사를 최소화하겠다'고 밝힌 바있습니다. 최근해는 정기조사가 줄어든 만큼 탈세혐의가 있는 납세자 대상의 비정기조사가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부동산을 양도하면 세금이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어떤 부동산을 양도해야 세금이 나오는 걸까요? 양도소득세 과세 대상과 세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저임금'이란 사용자가 이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강제하고 이를 위반 할 시 사용자를 처벌함으로써 저임금 근로자를 보호하는 제도입니다. 따라서 고용노동부 장관은 최저임금법 제 8조 제 1항에 따라서 매년 08월 05일까지 최저임금을 결정하여 고시하여야 합니다. 이에 2023년에 적용되는 최저임금의 금액부터 위반 시 처벌 내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톡옵션'이란 주식회사가 정관의 규정에 따라 주주총회의 특별결의로 자사 임직원 들에게 미리 정해진 가격에 신주를 인수하거나 회사가 보유한 자기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다시말해 스톡옵션 제도는 주식 자체가 아니라 '주식을 살 수 있는 권리, 즉 주식매수선택권'을 부여하는 제도입니다.
법인 대표이사, 이사, 감사 등 임원의 경우 임기 만료 후에도 계속 임원의 직위를 유지하고 싶다면 반드시 2주 내에 중임등기를 해야 하는데요. 실무에서는 중임등기가 매년 발생하는 케이스가 아니기 때문에 놓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이런 경우 일종의 연체료 개념인 과태료(최대 500만원 이하)가 등기하지 않은 기간만큼 매달 가산되므로 가급적 빠르게 조치를 취해야 하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