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마케팅을 결정할 때 실수하는 ‘단 한 가지’의 이유! 대부분 마케팅을 결정할 때 마케터의 ‘진정성, 전략’이 아닌 ‘업체의 상품’ 만을 본다는 것입니다. 마케팅 시장은 실시간으로 변화하고 생겼다, 없어짐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료정책에 따라 광고의 방향이 좌우되기도 합니다. 유동적인 시장 환경에서 업체가 제시하는 광고마케팅 상품만으로 마케팅 효과를 누리기는 힘듭니다. 어느 분야에서든 전문가가 있습니다. 마케팅도 같습니다. 전문가로서 어떤 노하우와 전략, 대책을 가졌느냐에 따라 병원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갑니다. 병원 마케팅을 잘 결정할 수 있는 방법! 가치를...